[DBR CORE] 피코크 가격이 아닌 가치로 승부하라

[DBR CORE] 피코크 가격이 아닌 가치로 승부하라

이마트 프리미엄 PL브랜드 피코크는 출시 2년 만에 주부와 맛집 마니아들에게 사랑받는 식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.

TV광고도 하지 않고, 어떻게 식품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을까요? 그 비결에는 바로 “가치”라는 핵심이 숨어있었습니다.

소비의 트랜드에 맞춘 전략과, 그 속에 녹아든  고객이 갖고자 하는 가치를 접목시켜 성공할 수 있었던 피코크의 성공전략을 살펴보며, 새로운 영업전략을 함께 생각 해보고자합니다.
① ‘맛’이라는 업의 본원적 속성에 충실
② 가격이 아닌 가치를 지향
③ 식품이 아닌 문화를 창출
④ 소비자와 사회 트렌드를 잘 읽다
⑤ 적극적인 협업
⑥ 효과적인 브랜딩 전략

Leave a reply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