셀러스가 궁금하신가요?

셀러스가 궁금하신가요?

영업직원에겐, 숫자를 쫓는 감시시스템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, 영업 활동에 도움이 되는 지원 플랫폼이 필요합니다. 업무에 도움이…

차별화된 영어프레젠테이션 교육 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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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한다 ?? !!!

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한다 ?? !!!

외국인을 대상으로 영어로 프레젠테이션 해야 하는 일이 더 이상 일부에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. 해외 또는…

이장석의 新영업之道

이장석의 新영업之道

7월 2일부터 새로운 영업의 길에 대한 글을 전자신문에 격주로 게재합니다. 회사/조직, 영업조직의 리더, 영업직원, 고객이…

새로운 고객지원 시스템 [The Seller’s]

새로운 고객지원 시스템 [The Seller’s]

세일즈의 새로운 패러다임을 시작합니다.  차별화 된 영업지원 플랫폼   모든 기업에 있어 영업을 그 핵심입니다. 때문에…

[세일즈 마스터] 북트레일러 _ 회사를 살리는 영업 AtoZ

[세일즈 마스터] 북트레일러 _ 회사를 살리는 영업 AtoZ

세일즈 마스터 북트레일러 공개 30년 경력의 세일즈 전문가가 들려주는 최강 비즈니스 성공기 기업의 부실 이유는…

[이장석의 세일즈AtoZ] 세상에 방치해도 좋은 고객이란 없다.

[이장석의 세일즈AtoZ] 세상에 방치해도 좋은 고객이란 없다.

[인터비즈] ‘파레토의 법칙(Pareto’s Law)’ 또는 ‘8대2의 법칙’은 이탈리아 경제학자 파레토가 주장한 소득 상위 20%가 전체 부(富)의 80%를 점한다는 내용의 ‘소득 분포 불평등 법칙’이다. 파레토의…

[이장석의 세일즈 AtoZ]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연락하는 고객 비중이 전체 고객 중 얼마나 되나요?

[이장석의 세일즈 AtoZ]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연락하는 고객 비중이 전체 고객 중 얼마나 되나요?

일주일에 한 번 이상 연락하는 고객 비중이 전체 고객 중 얼마나 되나요? [인터비즈] 필자가 현장에…

[이장석의 SALES ATOZ]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라 세일즈 AtoZ

[이장석의 SALES ATOZ]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라 세일즈 AtoZ

[인터비즈] B2B 영업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관리다.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잘 파악할 수 있어야…

[이장석의 SALES ATOZ] 생선파는 할머니에게 배우는 세일즈 AtoZ

[이장석의 SALES ATOZ] 생선파는 할머니에게 배우는 세일즈 AtoZ

[이장석의 세일즈 AtoZ ] 칠순을 훌쩍 넘긴 할머니 한 분이 생선을 고른다. 큰 대야에 가득 생선을 담아…